본문 바로가기

내가 만든 요리

자취음식 - 울진대게(홍게) 맛 한번 보실까요?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난 혼자 산다. 그래서 혼자 집에서 밥을 먹을 때가 많다. 이제 사먹는 음식도 질렸다. 그래서 밥을 해서 먹는다. 그렇게 밥을 해서 먹은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다.

그래서 늘 고민한다. 도대체 오늘은 나 또 뭐 먹지……

이 내용은 중복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100% 리얼로 올라갑니다. (사람이 맨날 어떻게 다르게 먹나 ㅋㅋ 같은 거 먹을 때도 있지 ㅋㅋ)

 

자취음식 - 울진대게(홍게) 맛 한번 보실까요?

 

나의 살던 고향은~~~~~~~ 울진대게가 가장 많이 잡히는 곳 후포항 바로 앞이죠.

그래서 매년 대게 철이 되면 이렇게 집에서 대게가 올라 온답니다.

우리 아버지께서 또 혼자 자취하는 아들놈 먹이겠다고 이렇게 한 박스를 보내 주셨네요.

 

자취음식 - 울진대게(홍게) 맛 한번 보실까요?

 

보고만 있어도 뿌듯하죠? 지인들을 초대 해서 넷이서 아주 배가 터지게 먹었습니다.

10마리정도를 보내 주셨는데 아주 그냥 미친듯이 먹었네요.

사실 저는 어릴 때부터 먹었던 거라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지인들이 저를 매년 대게철만 되면 들들 볶아서 이렇게 대게를 올려 보냅니다.

아주 귀찮아 죽겠어요.

 

자취음식 - 울진대게(홍게) 맛 한번 보실까요?

 

아 일단 녀석들의 자태가 좋네요. ㅎㅎ

열심히 먹고 대게장에 밥 볶아 먹었는데 정말 기가 막힙니다. 그건 또 제가 좋아 해요 ㅋㅋ

또 아주 잘 볶는 방법을 알고 있죠. 사진을 못 찍은게 너무 아쉽네요.

다음에 대게 먹을때는 순서대로 좀 찍어 올려 볼께요. 이쁘게~~